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초록우산-로레알코리아, 특수학교 재학 아동 봄 나들이 지원

등록일2024.04.29 조회174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로레알코리아, 특수학교 재학 아동 봄 나들이 지원


- 초록우산, 로레알코리아와 특수학교 아동 180명 체험학습 지원

-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봉사활동 참여... "장애아동 다양 경험"

 

※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공)

사진1. 지난 24일 초록우산과 로레알코리아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에서 특수학교 재학 아동의 봄 나들이를 지원하고 있다.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과 함께 특수학교 재학 중인 아동의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봄 나들이를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특수학교 아동의 봄 나들이를 위한 대상 선발 및 행사 운영 등을 진행하고 로레알코리아는 사업 지원뿐만 아니라 임직원이 직접 현장지원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지원 대상은 자폐성 장애 학생들을 위한 특수학교인 밀알학교의 유치원, 초·중·고교 및 대학생 180명이다.

 

이번 지원은 로레알 그룹의 임직원 참여 지역사회 봉사의 날 '시티즌데이(Citizen Day)' 일환으로 진행됐다. 앞서 초록우산은 로레알코리아와 2022년 시티즌데이를 맞아 밀알학교 내 벽화 그리기 활동과 저소득 발달장애인을 위한 생활용품 키트 제작 등을 진행한 바 있다.

 

로레알코리아 사무엘 뒤 리테일 대표는 "시티즌데이는 우리 모두가 지역사회 일원으로 수행해야 할 역할, 책임이 있음을 상기하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장애아동에게 다양한 경험이 될 뜻 깊은 날을 선물하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초록우산은 앞으로도 모든 어린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배우 송일국, 초록우산 홍보대사로서 국내 취약계층 아동 지원 위해 목소리 재능기부 2024.04.29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기차여행으로 우리 전통문화 배워요" 초록우산-신협-한국철도공사, 아동 999명 체험 교육 지원 2024.04.26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