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과의 결연을 통해 아동과 편지를 주고 받으며 정서적인 교류를 할 수 있는 후원방법입니다.
결연후원금은 아동에게 직접 현금으로 전달되지 않으며, 결연아동이 거주하는 지역사회 전체의 자립을 위해 사용됩니다.
결연후원을 통해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응원해주세요.
학교에 가려면 보통 3시간을 걸어가야 했는데 이제 자전거로 학교에 갈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덕분에 공부도 하고, 식구들도 자전거를 이용해 소득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말라리아 때문에 많이 아팠는데 모기장을 사용하고 나서는 한 번도 아프지 않았어요. 지난 학기에는 학교에 한번도 결석하지 않았어요. 이제 더 이상 말라리아로 때문에 아프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아요.
전기가 들어오지 않고, 내전으로 학교 건물이 무너져 공부도 할 수 없었는데 학교를 보수하고, 태양열 랜턴을 지원해줘서 마음껏 공부할 수 있게 되었어요.
“어린이재단은 저에게 빛이에요!”
예전에는 물을 긷기 위해 이웃 마을로 7km 정도 걸어가야 했어요. 옆 마을에서도 그냥 물 웅덩이에 있는 물을 퍼오는 것이었죠. 이제 우리 학교에 우물이 만들어져서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어요.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