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가수 김희재, 뇌병변 장애와 소두증 환아 아동 후원

등록일2021.12.06 조회421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가수 김희재, 뇌병변 장애와 소두증 환아 아동 후원

- 기부 플랫폼 ‘선한트롯’ 11월 가왕전 2위…가수 김희재

- 상금 150만원 전액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기부 플랫폼 ‘선한트롯’ 11월 가왕전에서 당당히 2위를 차지한 가수 김희재의 이름으로 후원금 15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1일 밝혔다.


11월에도 치열한 가왕의 자리를 놓고 쟁쟁한 경쟁을 펼친 가수 김희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가왕전 상금 전액을 기부했다. 이번 후원금은 뇌병변 장애와 후천성 소두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미소(가명) 아동에게 전달되어 치료비와 생활비로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될 계획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 이영균 본부장은 “환아가 있는 가정은 아동을 돌봐야 하는 어려움으로 경제적 활동의 제약이 있어 더욱 어려움에 처해진다”면서 “아동 가정에 김희재 팬들의 열성적인 응원의 힘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고 전했다.


‘선한트롯’측은 가왕전 일일순위 TOP3 안에 10회 이상 진입한 가수에게 주어지는 지하철 전광판 미션에서 가수 김희재가 총 13회 진입에 성공하여, 총 2곳에 위치한 전광판 광고가 한 달간 송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 밖에 김희재는 ‘연말 시상식의 주인공이 될 남자 가수’란 이벤트 투표에서도 최종 2위에 올라 강남역에 위치한 추가 전광판 광고 보상까지 획득하며 대세 가수임을 증명했다.


한편, 김희재 팬들의 열성적인 응원으로 지난해 11월부터 현재까지 누적된 ‘선한트롯’ 가왕전’ 상금 1,183만원을 달성,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에 기부하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또한, 12월 팬 콘서트와 내년 3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 배우 데뷔를 준비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설명(사진=선한트롯 제공)

사진1. 가수 김희재 인스타그램 사진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ChildFund Korea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전 세계 아동들이 존중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친화적인 환경개선과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아동옹호대표기관입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588-1940 / www.childfund.or.kr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스케쳐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2억 6천 5백만 원 상당의 물품 기부 2021.12.06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어른들에게 말합니다!” ‘진심 어린 목소리’ 콘텐츠 공모전 개최 2021.12.06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