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식

국내외에서 펼치는 다양한 사업 소식을 전합니다.

서울후원회 송년의 밤 개최

등록일2017.12.21 조회2100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어린이재단 서울후원회는 2017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 후원회 송년의 밤 행사를 통해 1,500여만원의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서울후원회의 소속 위원들은 자선 경매를 위해 자사 제품 및 경매에 사용될 물품을 후원 받는 등 추운 겨울을 날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을 위해 후원금 전달 및 자선경매를 진행하여 후원금 모금을 위한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홍렬 홍보대사의 재능기부로 사전경매가 진행되었으며, 행사장을 대관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자선행사를 위해 대관 및 행사를 위한 제반 사항들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기부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자선경매 뿐만 아니라 초록우산 인재양성 아동 지원사업인 드림합창단 아동들의 공연도 선보이는 등 후원자와 아동이 만남의 장을 가지는 의미있는 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매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후원회의 자체 행사로 진행되었지만 올해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조금 더 알릴 수 있는 자리로 마련이 되었습니다. 서울후원회는 저소득층 아동을 돕기위해 노력할 것이며,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도 돌아보고 함께 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서울후원회는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적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유종국 서울후원회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전국 후원회 상세보기>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전남 해남] 소현이에게도, 드디어 따뜻한 보금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2018.01.17
이전글 이전글 한국일리스엔지니어링㈜, 조손가정 지원 후원금 전달식 진행 2017.12.15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