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후기 [지원후기] 내일을 들다

2020.01.313,925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두 손으로 무거운 바벨과 함께 가족의 내일까지 들어 올리던 소년. 

부모님의 어린 보호자로 가족의 하루를 책임 지던 15살 역도 선수, 대현이를 기억하시나요?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과 재능을 키워나가던 멋진 대현이의 근황을 들려드립니다. 



<내일을 들다> 캠페인 바로가기


대현이의 가족

 지적장애를 가지고 있고, 자궁경부암 4기 진단을 받았던 대현이의 어머니. 작년 말 병원에 입원해 계셨던 어머니는 최근 요양병원으로 옮겨 지내고 계십니다. 건강이 좋지 않으시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보니 도시와 멀리 떨어진 집에서 지내시기 어려워 요양병원에서 전문 의료진의 도움을 받으며 생활하고 계십니다. 후원자님께서 모아주신 마음 덕분에 병원비를 부담할 수 있었습니다.


 아버지는 여전히 청소 일을 하고 계십니다. 많은 돈을 벌지는 못하더라도 꾸준히 들어가는 아내의 병원비와 아들의 운동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쉬지 않고 일하고 계십니다.  장애가 있어 특수학교를 다니던 대현이의 누나 또한 최근 취업을 했다는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대현이의 2020년

대현이는 2020년 체육고등학교에 입학합니다. 입학 전이지만 이미 기숙사에 입소하여 바로 훈련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기숙사를 사용할 수 없는 주말에는 가족과 집안일을 살펴보기 위해 왕복 5시간 정도 소요되는 집에 대중교통으로 다녀옵니다. 평일에는 훈련에 매진하고, 주말에는 어머니, 아버지를 살피고 집 안 일을 처리하는 등, 2020년에도 대현이는 바쁜 나날을 보낼 것 같습니다. 



대현이의 최근 모습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대현이의 성장

 2019년에도 대현이는 자신의 성장을 위한 많은 노력과 도전을 해왔습니다. 그 노력의 결실은 감사하게도 좋은 성과로 이어지기도 했죠^^

  


62kg급 합계 1위를 했던 경기


각종 도 단위 소년체육대회 및 역도대회에서

62kg급 인상 1위, 용상 1위, 합계 1위!

61kg급 인상 1위, 용상 1위, 합계 1위!

67kg급 인상 2위, 용상 2위, 합계 2위! 

이렇게나 빛나고 고마운 성적들을 보여 주었답니다^^


좀 더 생동감 있게 대현이의 경기 영상을 함께 보실까요? (*화질이 좋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회 영상 보기


대회 영상 보기 


장차 큰 인물이 될 대현이의 사인을 공개합니다!




후원자님들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 덕분에 가족들은 생계비를 지원받을 수 있었고, 경제적으로 부담이었던 어머니의 병원비와 교통비에도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특히 어머니께서 지난 10월, 두 달가량 대학병원에 입원을 하셨는데, 100% 자부담이었던 입원비와 간병인비를 후원금으로 부담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인재양성을 지원하는 사업을 연계하여 대현이의 운동용품을 구입하거나 주말 집을 오가는 교통비로 쓸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대현이가 끝까지 꿈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여 대한민국을 빛내는 선수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필요한 지원을 이어나가겠습니다. 


대현이의 꿈을 응원하고, 가족에게 희망을 전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