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식

국내외에서 펼치는 다양한 사업 소식을 전합니다.

한국남부발전(주)하동빛드림본부, 초록우산 체육인재 육성 후원금 전달

등록일2023.12.28 조회731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한국남부발전(주)하동빛드림본부(본부장 송기인)는 지난 19일 초록우산 경남지역본부(본부장 직무대행 차은화)에 체육인재 육성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 날 전달식에는 하승철 하동군수, 하동빛드림본부 송기인 본부장, 금남고등학교 야구부, 초록우산 경남지역본부 차은화 본부장 직무대행이 참석하였다. 

 

후원금은 지난 1일 스포츠 미래를 선도할 우수인재 육성과 지방소멸 대응을 위해 경남에서 9번째로 창단된 고교야구팀인 금남고등학교 야구부의 재능개발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송기인 하동본부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야구부 선수들이 훈련에 전념하여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최고를 향해 꿈을 키워가는 꿈나무들이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본부가 지역인재 육성과 주변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남부발전(주)하동빛드림본부는 초록우산 경남지역본부와 함께 ESG 경영을 실천을 위해 하동군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결연아동 후원, 보호종료아동 자립지원,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자립준비청년이 만난 ‘청년들의 자립 이야기’ ① 2024.01.26
이전글 이전글 초록우산 아동멘토링 수기집 ‘언제나 어린이 곁에’ 발간 2023.12.18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