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식

국내외에서 펼치는 다양한 사업 소식을 전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경제진흥원과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2023.12.15 조회844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13일 서울시 중구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서울경제진흥원(Seoul Business Agency, SBA)과 ‘서울기업 사회공헌활동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황영기 초록우산 회장,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서울취약계층 아동지원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을 약속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지난 10월부터 서울경제진흥원, 서울특별시, 서울시교육청과 함께 ‘서울의 인재 서울기업이 키웁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사업 공동진행을 추진하였으며, 현재까지 약 27개사가 참여하여 약 1억원의 후원금이 모였다. 모인 후원금은 서울 내 재능있는 아동과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한 첫살림 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서울경제진흥원은 원하는 기업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도록 연간 상시모집으로 전환하고, 사업분야를 확대하여 더욱 더 많은 아동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서로 상호협력할 예정이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초록우산 아동멘토링 수기집 ‘언제나 어린이 곁에’ 발간 2023.12.18
이전글 이전글 초록우산, 한국건강가정진흥원과 ‘위기영아·이주배경아동 등 사각지대 아동 발굴 및 지원’ 업무협약 체결 2023.12.11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