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초록우산-정서주 팬클럽 '동분서주', 음악 분야 아동 인재들 꿈 지원한다

등록일2025.03.10 조회225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정서주 팬클럽 '동분서주',

음악 분야 아동 인재들 꿈 지원한다

 

- 초록우산, 정서주 팬클럽 기부한 700만 원 '초록우산 아이리더' 지원

- 정서주 미스트롯3 우승 1주년 기념해 팬클럽 '동분서주' 기부 나서

 

※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공)

사진1. 초록우산과 가수 정서주, 동분서주 팬클럽이 지난 7일 서울 중구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연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오른쪽부터 초록우산 황영기 회장, 가수 정서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가수 정서주의 TV조선 미스트롯3 우승 1주년을 기념해 팬클럽 ‘동분서주’가 아동 인재양성 지원을 위한 기부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이번에 정서주 팬클럽 ‘동분서주’가 기부한 700만 원을 음악 분야 ‘초록우산 아이리더’ 인재 아동들의 교육비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초록우산은 지난 2009년부터 재능 있는 아이들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초록우산 아이리더’ 인재양성 지원 사업을 진행, 최근까지 누적 약 3,300명 아이들의 꿈을 지원해 오고 있다.

 

이번에 팬클럽 ‘동분서주’는 트로트 샛별로 불리는 가수 정서주의 TV조선 미스트롯3 우승 1주년을 기념해 선한 영향력 확산을 기대하며 기부에 나섰다.

 

동분서주 관계자는 "정서주를 응원하는 팬클럽으로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싶었다"며 "이번 기부가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앞으로 나눔 문화를 만들어가는 팬클럽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초록우산 황영기 회장은 "이번 동분서주 팬클럽의 기부는 셀럽과 팬덤이 함께 만드는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며 "초록우산은 따뜻한 나눔이 아동과 세상의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언제나 어린이 곁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초록우산, '제10회 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 시작 2025.03.17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초록우산-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 인재양성 위한 '신한라이프 재능클래스' 2025.03.07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