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초록우산-고운세상코스메틱, 국가대표 꿈꾸는 아동 인재 1,200명 지원

등록일2024.05.29 조회322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고운세상코스메틱,

국가대표 꿈꾸는 아동 인재 1,200명 지원


- 초록우산 아이리더 인재양성 아동 1,200명에 물품 지원

- 고운세상코스메틱, 2억 6,000만원 상당 닥터지 제품 기부

 

※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공)

사진1. 초록우산과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지난 27일 서울 중구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연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초록우산 황영기 회장,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이사)

 

"멀리서 제 꿈을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어요. 국가대표 선수가 되기 위해 더 노력할래요."

 

29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과 스킨케어 전문기업 고운세상코스메틱의 후원물품을 지원받은 김성훈(18, 가명)군은 이같이 말했다. 김군은 초록우산 인재양성사업인 '초록우산 아이리더'를 통해 꿈을 키워가고 있는 기계체조 국가대표 꿈나무이다. 

 

초록우산은 고운세상코스메틱이 기부한 약 2억6,000만원 상당의 닥터지 화장품 5종을 이달 말까지 초록우산 아이리더 1,200명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기업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19년부터 초록우산과 함께 환아 의료비, 자립준비청년 지원 등에 나서는 등 사회공헌에도 적극 나선 데 이어 이번 초록우산 아이리더를 위한 물품 기부도 진행했다.

 

초록우산 아이리더는 재능을 가진 아이들이 잠재력을 키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재양성사업으로, 2009년 이래 약 1,500명을 지원했다. 올해도 약 1,300명의 아동이 초록우산 아이리더 사업을 통해 꿈을 키워가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당당하게 세상에 나아갈 수 있도록 여러 활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초록우산 황영기 회장은 "아이들의 꿈을 향한 여정에 큰 격려와 지원을 해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고, 고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길을 발맞춰 걸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초록우산, 어린이날 맞아 MBC와 함께 '2024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진행 2024.05.31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초록우산, 서울 저층 주거 환경 개선 나서 KCC-강북구-재생사업단과 '온(溫)동네 숲으로' 사업 2024.05.28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