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베이비부스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통해 미혼모 가정 지원 위한 ‘스마트 분유포트’ 후원

등록일2022.06.24 조회578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베이비부스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통해

미혼모 가정 지원 위한 ‘스마트 분유포트’ 후원


- 3,200만 원 상당의 ‘스마트 분유포트’ 후원

- 미혼모협회 인트리 포함 서울시 내 아동복지시설 9곳에 물품 지원



※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사진1.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부스트가 미혼모 가정 지원을 위해 3,200만 원 상당의 스마트 육아용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부스트(대표 이재기)가 미혼모 가정 지원을 위해 3,200만 원 상당의 스마트 육아용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제품은 베이비부스트 3세대 분유포트로 온도 및 출수량 조절 기능 등이 탑재된 스마트 분유포트로 간편한 조작으로 희망 온도에 맞춰 분유를 조제할 수 있다. 재단은 미혼모협회 인트리를 포함해 모자원 등 서울시 내 아동복지시설 9곳에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베이비부스트 이재기 대표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갖고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애쓰시는 미혼모 가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지원을 결정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갖고 취약 계층을 향한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미혼모협회 인트리 최형숙 대표는 “베이비부스트의 후원 취지에 맞춰 지원이 절실한 미혼모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감사를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자녀 양육과 생계 유지 등으로 애쓰는 미혼모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스마트 육아용품을 지원해주신 베이비부스트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소외계층이 현실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재단 역시 다각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재양성지원 ‘아이리더’ 김민규 선수, 코오롱 제64회 한국오픈 골프대회 첫 우승 2022.06.29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00억 원 규모 코로나19 회복지원사업 '리커버리 프로젝트' 실시 2022.06.20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