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아임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건강기능식품 기부

등록일2021.09.14 조회458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아임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건강기능식품 기부

- 저소득 가정 아동의 면역력 증진 및 구강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2,000개 기부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91, 여성건강케어브랜드 ㈜아임오가 아동의 구강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임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2,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임오가 후원한 물품은 전국 11곳의 복지 시설로 전달돼 도움을 필요로 하는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임오가 제작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항균 및 항산화 성분인 폴라보노이드 추출물이 함유되어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은 수용성 프로폴리스를 사용해 어린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스프레이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다. 특히 국내산 천연 벌꿀과 오렌지향으로 프로폴리스 특유의 향에 거부감이 있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까지 온 가족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구강관리 건강기능식품이다.

 

후원물품을 기부한 ㈜아임오 관계자는 종식되지 않는 코로나19 바이러스와 환절기를 맞아 면역 관리가 중요한 시기라며 건강관리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아동들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와 함께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최운정 서울2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위해 후원에 동참해주신 ㈜아임오에 감사하다저소득 가정 아동의 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비자 선호도 1위와 히트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아임오는 친환경 농법에 널리 이용되는 무당벌레를 브랜드 마스코트로 앞세워 생리대를 비롯한 여성위생용품부터 건강식품까지 여성의 삶이 더욱더 가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사진1. ㈜아임오는 91,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ChildFund Korea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전 세계 아동들이 존중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친화적인 환경개선과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아동옹호대표기관입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588-1940 / www.childfund.or.kr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5,000만원 후원금 기부 2021.09.14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범죄과학연구소장 표창원, 범죄피해 위기아동 위한 홍보대사 위촉 2021.09.14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