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한국맥쿼리,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청년리더 프로그램’ 진행

등록일2021.07.12 조회664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한국맥쿼리,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청년리더 프로그램 진행

- 대학생 10명 대상, 장학금 600만원 및 경력개발 프로그램 지원청년리더로의 성장 응원해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지난 75, 한국맥쿼리(대표 김용환)청년리더 프로그램발대식을 진행했다.

 

청년리더 프로그램은 올해 처음 진행되는 것으로 10명의 대학생에게 장학금 600만원과 임직원 멘토링 프로그램, 경력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한국맥쿼리는 지난 5, 소외계층 대학생 1,2학년을 대상으로 관련 프로그램 참여 접수를 진행했다. 이후 면접을 통해 신청자들의 포부와 꿈, 앞으로의 계획을 듣고 최종 10명의 대상자를 선발했다.

 

발대식은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가운데 한국맥쿼리 김용환 대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최운정 서울2지역본부장, 선발된 10명의 대학생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국맥쿼리 김용환 대표는 한국맥쿼리는 이 시대에 가장 힘든 젊은 청년들의 꿈을 응원한다사회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청년리더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최운정 서울2지역본부장은 청년리더에 선발된 장학생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학업에 정진하기를 바란다면서 사회와 소통하고 봉사하는 훌륭한 인재로의 성장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사진1. 지난 5, 서울시 중구 소재 한국맥쿼리 본사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최운정 서울2지역본부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이 한국맥쿼리 김용환 대표(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청년리더 프로그램 발대식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ChildFund Korea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전 세계 아동들이 존중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친화적인 환경개선과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아동옹호대표기관입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588-1940 / www.childfund.or.kr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시 아동 주거권 정책토론회 진행 2021.07.12
이전글 이전글 [공동기획] 형 잘못인데 왜 제가 이해해야 하죠? 2021.07.05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