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초록우산, 노라조와 ‘모두다히어로’ 기후환경변화 인식 캠페인

등록일2020.05.13 조회765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 노라조와

‘모두다히어로’ 기후환경변화 인식 캠페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2인조 그룹 노라조(조빈, 원흠)와 아이들을 위해 ‘모두다히어로’ 기후환경변화 인식캠페인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노라조 특유의 유쾌함으로 아이들과 보호자들이 미세먼지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대응수칙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인식을 개선하는 캠페인에 참여한 것이다.


이 캠페인은 아파트, 오피스텔 등의 주거공간과 오피스 내 엘리베이터TV 플랫폼을 운영하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미세먼지 대응수칙을 잘 지키는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이 미세먼지 대응수칙을 잘 지킬 수 있도록 돕는 어른들이 모두 히어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가수 노라조는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자칫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메시지를 유쾌한 콘텐츠로 풀어내기 위해 노력한 만큼 아이들이 보다 재미있게 유익한 정보를 배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아동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의 제작사 로이비쥬얼도 아이들의 손씻기를 장려하기 위해 ‘폴리 비누’를 만들어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로보카폴리는 “MY FIRST SUPER HERO”라는 영문 캐치프레이즈 아래 전 세계 144개국의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이다. 로이비쥬얼은 아이들이 스스로 질병 예방을 할 수 있도록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질병 예방 콘텐츠를 만들어 배포하고 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방송인 장성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국감사편지쓰기 공모전 홍보대사 위촉 2020.05.13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코로나19와 함께 맞은 첫 어린이 날, 가장 듣고 싶은 말 1위는? 2020.05.13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