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가 행복한 세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꿈입니다.

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박지성-김민지 부부 1억원 기부

등록일2020.03.13 조회99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박지성-김민지 부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원 기부

- 고국 떨어져 있지만 코로나19로 아픔 겪는 국민과 함께 하고파  

- 후원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통해 돌봄 소외된 취약계층 아동 긴급 지원에 사용 예정



전 축구선수 박지성-김민지 부부가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6일 박지성-김민지 부부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사태에 따른 피해아동 가정 긴급 지원을 위해 후원금 1억 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기부금은 지역아동센터가 대거 휴관하고 학교의 개학 연기로 집안에서만 생활하는 돌봄이 필요한 아동의 결식과 안전을 보완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지성 JS파운데이션 이사장은 “코로나19의 피해가 큰 대구?경북 지역의 취약 가정 뿐만 아니라, 비슷한 어려움을 겪는 다른 지역의 취약 가정 아동에 대해서도 국민 여러분과 관심을 함께 하고 싶다. 비록 고국에서 떨어져 영국에 살고 있지만, 어려움에 처한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후원의 마음을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현재 코로나19 감염확산이 심각 단계로 취약계층 아동 지원의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박지성-김민지 부부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이번 코로나19 감염 확진자가 급격하게 늘어남에 따라 가수 청하,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헤어디자이너 차홍, 배우 염정아, 아나운서 조수빈, 강호동, 서장훈 등 을 비롯하여 많은 후원자 및 기업에서 지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목록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코로나19 ‘재난 속 아동’ 위한 기업들의 맞춤형 기부릴레이 2020.03.13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삼성생명 임직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코로나19 관련 성금 5억 5천만원 후원 2020.03.13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