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초록우산-랄랄, '이명화' 굿즈로 이주배경아동 및 범죄피해아동 지원

등록일2025.08.25 조회639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랄랄, '이명화' 굿즈로

이주배경아동 및 범죄피해아동 지원

 

※ 사진설명(사진=랄랄 제공)

사진1. 랄랄 이미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구독자 196만 명 유튜버 랄랄이 이주배경아동 및 범죄피해아동 지원을 위한 물품기부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랄랄이 기부한 티셔츠, 파우치, 떡메모지, 썬캡모자 등 ‘이명화’ 굿즈 27,571개(4억 4,000만 원 상당)를 전국의 이주배경아동 및 범죄피해아동 1,058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 초록우산과 랄랄은 8월 30일~9월 21일 후원자 2,500명에게 ‘이명화’ 굿즈 및 초록우산 기념품을 증정하는특별한 이벤트를 더해 선한 영향력을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랄랄은 건물주, 성형외과 상담실장 등 다양한 부캐로 유명한 유튜버로 부캐 ‘이명화’ 활동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랄랄은 이번에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초록우산을 통한 아동 지원에 나섰다고 한다. 

 

랄랄은 “이명화를 응원해주신 팬분들과 함께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저의 작은 정성과 팬분들의 응원이 모여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이번 기부는 유튜버와 구독자가 함께 만드는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따뜻한 나눔의 실천”이라며 “초록우산은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이 아동과 세상의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언제나 어린이 곁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초록우산-서울시 아이존 9개소, 가정위탁아동 심리·정서 신속 지원 협력 2025.08.28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초록우산-테팔, 수해 지역 아동양육시설에 생활가전 지원 2025.08.20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