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초록우산, KBS와 '바다 건너 사랑' 시즌4 방송 진행

등록일2025.07.10 조회33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 KBS와 '바다 건너 사랑' 시즌4 방송 진행

 

 

※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공)

사진. 초록우산 ‘바다 건너 사랑 시즌4’ 방송 스틸컷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KBS와 ‘바다 건너 사랑 시즌4’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방송은 6일 오후 1시 30분 KBS1TV에서 50분간 방영된다.

 

‘바다 건너 사랑’은 지구촌 각지의 소외된 지역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의 삶을 조명하고, 우리 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전하는 KBS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초록우산은 아프리카 잠비아 현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안고 살아가는 아동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방송에는 배우 이정은이 함께한다.

 

이정은은 매일 무거운 드럼통으로 물을 나르며 생계를 책임지는 10세 소녀 미리암, 하루 6시간씩 뙤약볕 아래에서 일하며 동생들을 챙기는 15세 소년 밀프레드, 부모를 여의고 홀로 어린 두 동생을 보살피는 16세 대니얼을 만나 이들의 이야기를 듣고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바다 건너 사랑 시즌4’ 방송을 보고 후원에 참여하고 싶은 이들은 방송 중 대표번호(1588-4350) 또는 초록우산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후원에 참여할 수 있다.

 

초록우산은 방송을 통해 모아진 후원금을 토대로 주거환경 개선 및 생계지원 등 잠비아 아동들을 위한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초록우산 황영기 회장은 “전 세계에는 여전히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동이 많다”며 “초록우산은 모든 아이들이 현실의 벽을 넘어 원하는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아동과 세상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초록우산, 국내 중·고액 나눔문화 확산 위한 대국민 참여 캠페인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 진행 2025.07.10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초록우산, 가수 앤디 신규 홍보대사로 위촉 2025.07.10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