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초록우산-테라로직, 위기영아·미혼모 위한 화장품 지원

등록일2025.05.22 조회27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테라로직, 위기영아·미혼모 위한 화장품 지원

 

※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공)

사진1. 초록우산-테라로직 로고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theralogic)과 함께 서울 지역 위기영아, 미혼모를 위한 화장품 지원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와 관련, 초록우산은 테라로직이 지원한 기초 보습 화장품 ‘마데셀 크림’ 500개(약 2,100만 원 상당)를 서울 지역 내 출산지원시설 및 미혼모지원시설 11곳을 통해 위기영아와 미혼모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테라로직은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22기 출연자 순자와의 공동구매를 진행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테라로직은 위기영아, 미혼모의 양육 환경에 대한 문제 의식을 갖고 ‘테라로직 다운세일’ 행사, 자사 제품 구매 연계 기부와 공동구매 수익금을 통해 이번 기부에 나서게 됐다. 


테라로직 성현철 대표는 “이번 기부 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전문성과 사회적 책임을 연결하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테라로직의 따뜻한 나눔이 소외된 위기영아와 미혼모에게 따뜻한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초록우산은 앞으로도 모든 아이들이 태어나는 순간부터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초록우산-서울시, 교육 격차 해소 위해 '서울런' 민관 협력 강화 2025.05.20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