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초록우산-칼스톨츠엔도스코피, 환아 건강한 성장 지원

등록일2025.05.19 조회132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칼스톨츠엔도스코피, 환아 건강한 성장 지원

 

※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공)

사진1. 초록우산과 칼스톨츠엔도스코피가 지난 15일 서울 중구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연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오른쪽부터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 칼스톨츠엔도스코피 안나 프리츠(Anna Fritz)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 칼스톨츠엔도스코피코리아 김태현 대표)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칼스톨츠엔도스코피(KARL STORZ Endoscopy)와 함께 환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칼스톨츠엔도스코피가 기부한 8,000 달러(약 1,100만 원 상당)를 바탕으로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국의 환아들에게 심리치료 및 의료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칼스톨츠엔도스코피는 ‘환자들의 삶을 개선한다’는 기업 사명이 아동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쓰는 초록우산의 비전과 맞닿아 있다고 보고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특히 지난 15일 서울 중구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방한한 칼스톨츠엔도스코피 안나 프리츠(Anna Fritz)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이 직접 찾아 초록우산과의 동행 의미를 더했다.

 

칼스톨츠엔도스코피코리아 김태현 대표는 “혁신적인 의료 기술로 환자들의 삶을 개선하는 것이 우리 회사의 사명이며, 이번 기부는 회사 창립 80주년을 맞아 더욱 뜻깊다”며 “아시아 각국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모금 달리기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후원금이 초록우산의 훌륭한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족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칼스톨츠엔도스코피의 따뜻한 나눔이 환아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초록우산은 어려움을 겪는 환아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초록우산-서울시, 교육 격차 해소 위해 '서울런' 민관 협력 강화 2025.05.20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초록우산-현대정비가맹점 협동조합연합회, 산불 피해 아동 일상 회복 지원 2025.05.15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