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스포테이너 육진수, 국내 아동 지원 나선다(2017.09.15)

등록일2017.11.22 조회151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도움 필요한 아동 돕는 진정한 영화배우 파이터”

스포테이너 육진수, 국내 아동 지원 나선다
1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굿파이터즈 후원협약 체결, 배우 이일화도 응원차 참석해


영화배우 겸 파이터로 활약하며 스포츠와 연예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스포테이너 육진수 가 연말을 앞두고 국내 어려운 아동 돕기에 나섰다.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14일 서울 중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회의실에서 육진수가 대표로 있는 ㈜굿파이터즈와 함께 국내아동 지원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굿파이터즈와 다수의 셀러브리티가 함께 출연하는 ‘굿파이터즈 비긴즈’는 오는 11월 SBS SPORTS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육진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SBS SPORTS,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 사랑을 실천한다.


이날 후원 협약식에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정원만 부회장, ㈜굿파이터즈 권용석 회장, 육진수 대표가 참석해 앞으로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에 함께 박차를 가할 것을 다짐했다. 굿파이터즈 패밀리로 활동하게 될 배우 이일화와 세계평화작가 한한국씨도 참석해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이 밖에도 가수 조관우 울랄라세션 신유, 배우 조한선 조태관, 스포츠인 김민수(k1) 한대호감독(씨름?연수구청) 김병조(무에타이) 노희성(태권도) 등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어린이 사랑 실천에 나설 예정이다.


㈜굿파이터즈 대표 육진수는 “희귀난치병 자녀의 부모로서 아픈 아이들의 힘든 과정을 절실히 알게 됐다”면서 “앞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 사랑 실천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육진수는 영화 로마의 휴일, 新전래동화, 그것만이 내세상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최근 영화 여곡성에도 캐스팅 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끝)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금융투자협회, 저소득층 아동 위해 ‘즐거운 하루’ 선물…3500만원 쾌척(2017.09.18) 2017.11.22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아동 재능 펼치는 ‘제6회 나눔음악회’ 개최(2017.09.13) 2017.11.22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