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식

국내외에서 펼치는 다양한 사업 소식을 전합니다.

초록우산 아동멘토링 수기집 ‘언제나 어린이 곁에’ 발간

등록일2023.12.18 조회855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동화속 키다리 아저씨를 기억하시나요?

 

제류샤 에빗이라는 소녀가 한 후원자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환영에도 대학을 진학하고 일과 사랑을 찾아가는 모습을 그려낸 성장소설입니다.

 

이처럼 초록우산은 아동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키다리아저씨를 찾아 연결하는 [초록우산 아동멘토링] 사업을 전국 가정위탁지원센터, 아동보호전문기관, 지역사회복지관, 지역본부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총 820여명의 아동들이 멘토링 사업에 참여했으며 사업 참여 후 아동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통해 사업의 효과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초록우산 아동멘토링 사업은 멘토는 멘티에게 진로선배로, 선생님으로, 때로는 새로운 가족으로 아동들이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고, 멘티는 긍정적 변화와 성장을 통해 멘토에게 감동을 줌으로써 서로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에 초록우산은 추운 연말 아동멘토링 사업의 온기를 여러분과 나누고자 [초록우산 아동멘토링 수기집]을 발간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한국남부발전(주)하동빛드림본부, 초록우산 체육인재 육성 후원금 전달 2023.12.28
이전글 이전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경제진흥원과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2023.12.15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