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식

국내외에서 펼치는 다양한 사업 소식을 전합니다.

10월 4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 개최

등록일2023.09.20 조회3083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DB손해보험 교통환경을 위한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 개최…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프로그램과 환경 콘서트를 동시에!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과 DB손해보험이 함께하는 교통·환경을 위한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이 오는 2023년 10월 4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프로그램과 환경콘서트 두 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린무대에서 진행되고, 환경콘서트는 오후 5시 숲속의 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열린무대에서 사전행사로 펼쳐지는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프로그램’에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킥보드 안전교육, 횡단보도 건너기 체험, 교통안전 인형극과 VR체험관, 안전 체험버스 등 어린이들이 실생활에서 교통안전을 지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키자니아의 가장 인기 프로그램인 소방관, 승무원, CSI 과학수사대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어, 각기 직업군에서 펼쳐지는 안전 체험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안전뱃지 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DB손해보험에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2016년부터 전국에 옐로카펫과 옐로그늘막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옐로카펫 843개, 옐로그늘막 85개를 지원하였다. 이 날 행사장에는 옐로카펫과 옐로그늘막 포토존과 함께 ‘나는 어린이 교통안전 지킴이‘ 실천을 약속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숲속의 무대에서 본 행사로 펼쳐지는 ‘환경 콘서트’의 경우, 세계 최초 쓰레기 없는 콘서트를 목표로하고 있어, 어린이 대공원의 숲속의 무대와 어울리는 자연친화적인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KPOP 아티스트들이 8팀이 참여할 것으로 예정되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여진다.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부스는 사전신청 없이 당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입구에서 초대권을 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환경 콘서트는 www.togetherpromise.com 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받아 참석할 수 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이주 환경 속 아동의 이야기를 담은, “낯선테스트” 참여하기 2023.10.17
이전글 이전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한국아동복지협회와 '양육시설 아동의 행복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3.07.24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