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식

국내외에서 펼치는 다양한 사업 소식을 전합니다.

재단 - 토스와 플랫폼 서비스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2022.06.29 조회262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핀테크사와 NGO가 체결한 첫 업무협약

지난 6월 23일 목요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와 MZ세대의 기부 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을 통해 양측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상호 추진하는 사업 분야와 서비스를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 확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토스는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 확대를 위한 협력 및 상호 지원 등을 진행해 나가고자 합니다. 토스는 머니알림, 브랜드 캐시백 등 MZ세대의 이용 빈도가 높은 '혜택' 서비스 영역에 우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활동을 소개하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토스 플랫폼에서의 운영 결과를 토대로 전문분야인 아동복지 서비스에서도 디지털플랫폼의 활용과 서비스 등을 확대하고 고도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아동복지 서비스의 미래형 모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토스가 그동안 쌓아온 혁신성과 기술력, 서비스 제공에 대한 도전적이고 선도적인 시도와 성공 경험이 재단의 그동안 축적해온 아동복지 서비스의 미래형 모델을 만들어 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의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업무 논의와 협력을 주문했습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SK telecom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와 함께 '어린이 기후 그림 전시회' 진행 2022.05.12
이전글 이전글 재단-한국수력원자력(주)과 사회공헌사업 협약 체결 2022.08.02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