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초록우산의 다양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초록우산, 대관령푸드랩 윤영범 대표 그린리더클럽 위촉

등록일2024.07.24 조회653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정기후원 약속

 

※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공)
사진1. 초록우산 이선 경기북부지역본부장은 대관령푸드랩 윤영범 대표와 함께 그린리더클럽 위촉식을 진행하고 있다.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대관령푸드랩 윤영범 대표를 23일 그린리더클럽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을 꾸준히 지원하며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후원자들이 속해 있다. 매달 10만원 이상, 일시 1,000만 원 이상 후원하는 후원자(개인 및 법인)들이다.


밀키트 · 캠핑음식 · 간편식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대관령푸드랩 윤영범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우리 주변 이웃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참여하게 됐다”며 “어린이가 건강한 사회를 위해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 이선 경기북부지역본부장은 “그린리더로 위촉된 대관령푸드랩 윤영범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어린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서 함께하는 아동복지전문기관으로서, 인재양성사업, 보호대상아동 자립준비지원 사업 등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NH농협 고양시지부, 고양지역 인재양성사업 후원금 초록우산에 전달 2024.07.25
이전글 이전글 초록우산, 원흥푸르미어린이집과 고양아이리더 후원참여 전달식 진행 2024.07.19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