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의 힘 천원의 힘 #5_평범한 삶을 향한 4남매의 우여곡절 이야기

2024.01.261,320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평범한 삶을 향한 4남매의 우여곡절 이야기

 

 

현준이(가명)네 가정은 과거 아빠의 사업실패로 큰 어려움에 처하게 되었는데요. 아빠와 단절된 이후에 현준이네 엄마는 4남매를 홀로 키우면서 겨우겨우 생활하고 있다고 해요.

 

현준이네 엄마는 아이들을 혼자 돌보다 보니 허리 디스크와 심한 통증이 생기게 되었지만, 현재 느끼고 있는 가장 큰 어려움은 자신의 경제적인 사정으로 인해 아이들에게 필요한 의료적 도움을 주지 못하는 미안함이라고 합니다.

 

 

허전한 마음으로 인해 깊어져만 가는 4남매의 상처들

 

 

현준이를 포함하여 누나와 동생들 모두 아빠와 단절된 이후 불안증세와 발달지연을 겪고 있는데요. 이제 9살인 현준이는 불안증세로 인한 질환이 생겨 치료를 받고 있고, 남동생도 또래 친구들보다 언어발달이 지연되고 있지만 치료 받을 여력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현준이네 엄마는 자녀들이 추가적인 발달 치료를 받아야만 한다는 검사 소견을 받았지만, 한 달 정부 지원으로 5명이 생활하기에도 빠듯하다 보니 의료비 마련을 위해 현재 아이들의 학교 준비물, 생수, 의복비를 먼저 줄이고 있다고 해요.

 

의료비가 더 많이 들게 되면 아이들의 식비까지 줄여야 하지만 시기에 맞는 빠른 치료가 중요하다 보니 시작을 마냥 미룰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천천히! 천원의 힘을 모아서! 현준이네 4남매의 여정에 함께해주세요!

 

 

의료비 부담으로 인해 중단되었던 치료를 다시 시작하고, 현준이네 4남매가 더 이상 힘든 일을 겪지 않을 수 있도록 천원의 힘을 모아 여러분의 응원을 보내주세요!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