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사업 마켓그리니 2022 데스크 캘린더 및 다이어리 출시 안내

2021.12.153,609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작년 한 해 동안 사랑을 보내주신 후원자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22년 달력&다이어리를 정성껏 준비했습니다. 
올해 달력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만든 온라인 마켓 ‘마켓그리니’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켓그리니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온라인 나눔 마켓으로 선한 소비를 통해 아동을 둘러싼 사회적 문제를 개선하는 나눔 플랫폼입니다 」
 

 

어린 시절 추억이 동화처럼 펼쳐지는 2022 The Childhood 데스크 캘린더 & 다이어리 

 

 

“일상을 기록하며 추억을 떠올려 보세요”

부드러운 색감과 따뜻한 분위기로 주변을 물들이는 박시현 작가의 시선에서 펼쳐지는 어린 시절 풍경들. 

 

 

 

매달 달력을 넘길 때마다 펼쳐지는 다정한 그림들과 함께 중요한 일정과 소중한 일상을 기록해 보세요. 

 

 

다이어리를 펼칠 때마다 만날 수 있는 어린 시절 추억이 담긴 풍경들과 함께 행복한 2022년의 하루하루를 채워가 보세요.

 

우리는 행복한 어린 시절을 간직한 아이들이 건강한 어른으로 성장한다고 믿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아이들에게 든든한 우산이 되어 준 후원자님들 덕분에 아이들에게 조금은 더 따뜻하고, 조금은 더 희망찬 일상으로의 변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달력과 다이어리를 구매하시는 분들의 일상의 소비가 아이들의 어린시절을 지켜주는 선한 나눔이 될 수 있도록 캘린더와 다이어리 판매수익금 전액을 국내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사용합니다.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