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비전 : 아동옹호 대표기관 (아동권리를 기반으로 아동의 성장을 지원하고 아동친화적 환경을 만들어갑니다.)/미션 : 어린이가 꿈을 키우며 올곧게 자라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후원자와 함께 만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 76년 역사, 55만 명 후원자, 2,009억 원 모금액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만나 보다 행복해진 아이들 *2022년 기준 주거환경개선 : 열악한 주거환경과 빈곤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 생활환경개선 : 파란 하늘 아래 마음껏 숨 쉬며 안전한 통학로를 오갈 수 있도록 아이들의 생활환경을 개선합니다. / 돌봄환경개선 : 안정적인 양육환경에서 돌봄이 이루어지도록 돕습니다. / 놀이환경개선 : 아이들이 발 딛는 곳 어디든 놀이터가 되어 뛰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갑니다.

비전 : 아동옹호 대표기관 (아동권리를 기반으로 아동의 성장을 지원하고 아동친화적 환경을 만들어갑니다.)

미션 : 어린이가 꿈을 키우며 올곧게 자라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후원자와 함께 만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 76년 역사, 55만 명 후원자, 2,009억 원 모금액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만나 보다 행복해진 아이들 *2021년 기준

주거환경개선 : 열악한 주거환경과 빈곤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생활환경개선 : 파란 하늘 아래 마음껏 숨 쉬며 안전한 통학로를 오갈 수 있도록 아이들의 생활환경을 개선합니다.

돌봄환경개선 : 안정적인 양육환경에서 돌봄이 이루어지도록 돕습니다.

놀이환경개선 : 아이들이 발 딛는 곳 어디든 놀이터가 되어 뛰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갑니다.

작은 동물들의 세계에서 우산은 어떤 존재일까요?

우산은 바다를 건널 수 있는 배가 되었다가

하늘을 날 수 있는 도구가 되기도 하며

신나게 놀 수 있는 미끄럼틀이 되거나

집을 짓고 살 수 있는 텐트가 되기도 합니다.

작은 동물들에게 우산이 커다란 존재가 되어주듯,

초록우산도 아이들 곁에서 그런 존재가 되기 위해

오늘도 우산을 활짝 펼칩니다.

초록우산은 아이들에게 몰아치는 비바람을 막아주고

꿈을 활짝 펼칠 수 있게 도와주며

우산대와 같이 올곧게 자라나도록 지지대가 되어줍니다.

당신의 초록우산은 어떤 모습인가요?

아이들을 위한 초록우산이 되어주세요.

Share your green umbrella, share your heart.

초록우산 어린이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