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의 힘 천원의 힘 #14_라면스프 밥을 먹으며 아이를 지켜낸, 성우네 가족 이야기

2024.04.11728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라면스프 밥을 먹으며 아이를 지켜낸, 성우네 가족 이야기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태어난 성우(가명)는 그 기쁨도 잠시 엄마의 품에 채 안기지 못하고 차디 찬 수술대로 바로 옮겨져 수 차례의 수술을 받았다고 해요.

 

수술 이후에도 중증 발달장애, 선천적 잇몸소실 등 장애 및 질환으로 인해서 성우는 자주 병원을 오갈 수 밖에 없었는데요. 그럼에도 성우는 꾸준히 자기만의 속도로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그러던 중, 성우네 가족은 지인에게 명의도용을 당해 큰 어려움에 빠지게 되었고, 심지어 성우의 어머니 조차 뇌전증이 발병했다고 하는데요.

 

성우네 가족은 점점 경제적으로 궁핍해졌고, 원룸의 허드렛일을 하며 얻은 수익으로는 생계유지조차 어렵다보니 모아둔 라면스프로 밥을 지어 끼니를 해결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포기하지 않고 굳건히 나아가는 성우네 가족

 

 

 

성우의 아버지는 장애를 갖고 있는 자녀의 양육과 배우자의 병간호를 하며 힘든 생활을 하고 있지만, 절대 화를 내거나 힘든 내색을 비추지 않는다고 해요.

 

성우의 어머니 또한 경련의 고통으로 눈물이 나고 식은땀이 옷을 흠뻑 적시고 있는 지금도, 성우에게 만큼은 아픈 모습을 보이지 않으려고 필사적으로 입술을 깨물고 웃는 모습만 보여준다고 합니다.

 

 

 

천천히! 천원의 힘을 모아서! 성우의 성장을 응원해주세요!

 

 

성우네 가족은 사명감을 가지고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그 어떤 가족보다 사랑이 넘치고 서로를 위하는 가족이 될 수 있도록 천원의 힘을 모아 여러분의 응원을 보내주세요!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