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아이스크림에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참고서 3,000세트 기부

등록일2021.07.12 조회601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아이스크림에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참고서 3,000세트 기부

- 코로나19 장기화로 교육 불평등 겪는 저소득층 아동 위해 기부

- () 특성 살린 사회공헌활동 활성화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78,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AI 홈런을 운영하는 아이스크림에듀(대표이사 조용상)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교육 불평등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초등홈런 탑시크릿 교재’ 3,000세트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에서 기부한 교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전국 150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 3,000명의 저소득층 아동에게 지원된다. 해당 교재는 초등 전과목 요점 노트, 시험 대비, 서술형 평가 등 학년별 8~9권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아동들은 본 교재를 활용해 교과서 개념부터 문제 풀이, 서술형 평가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다가오는 여름방학동안 1학기 내용을 복습하며 2학기 맞이를 준비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학습 격차가 심해지며 사회적 문제도 대두되고 있다면서 이번 기부를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동들이 조금이나마 학습 격차를 줄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여승수 서울3지역본부장은 저소득층 아동의 교육 격차를 줄이기 위해 기업의 특성을 살린 나눔을 실천한 아이스크림에듀에 감사하다이 기부를 계기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재단과 함께 펼쳐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교재 기부를 시작으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사진1.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78, 교재를 지원받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재 꿈이 있는 홈스쿨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이 공부를 하고 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ChildFund Korea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전 세계 아동들이 존중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친화적인 환경개선과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아동옹호대표기관입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588-1940 / www.childfund.or.kr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LG헬로비전, 지역 취약계층 아동 위한 건강 증진 프로젝트 진행 2021.07.12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급식왕>과 ‘그린 크리에이터’ 위촉 및 후원금 전달식 진행 2021.07.12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