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산타원정대 아이들을 지키는, 위드산타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진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도 희망을 잃지 않도록 아이들을 지켜줄 산타를 기다립니다.

“나에게도 산타가 찾아올까요?” 산타를 기다리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연말에 찾아오는 산타도 소중하지만 356일 곁에 함께 있어 줄 산타가 절실합니다.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는 이번 겨울, 위드 산타 캠페인에 함께해주세요!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History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타원정대는 소외된 아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2007년부터 15년째 매년 진행되고 있는 겨울 대표 캠페인입니다. 2012년 위드산타 이미지 2013년 위드산타 이미지 2015년 위드산타 이미지 2016년 위드산타 이미지 2017년 위드산타 이미지 2018년 위드산타 이미지 2019년 위드산타 이미지 2020년~ 위드산타 이미지

산타할아버지, 아빠가 보고 싶어요.

지원(가명, 12세)이의 아빠는 코로나가 한창이던 작년, 스스로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그 후 지원이네 집은 힘없이 무너졌습니다. 코로나는 아빠만 앗아간 게 아니고 엄마가 운영하던 가게도 문 닫게 했습니다.

꿈에서라도 아빠를 보고 싶어요 집도 없어져 엄마, 동생과 함께 찜질방에서 지내기도 했습니다. 엄마는 돈 때문에 우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코로나가 찾아오기 전 아빠와 행복했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요. 본 캠페인은 아동 인권보호를 위해 가명 및 대역을 사용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회복하는데 부유층은 9개월이 걸리지만 저소득층은 10년 이상이 걸린다고 합니다. [2021년 세계경제포럼(WEF) 다보스 위크 ‘옥스팜’ 발표자료] 위드코로나를 맞이하는 이번 겨울 위드산타 정기후원캠페인에 동참해주세요.

후원금 사용 계획 산타 후원자님께서 매월 보내주시는 후원금은 지원이를 비롯하여 국내 저소득가정의 기본생활지원비로 사용됩니다. 그 외 비슷한 어려움에 처한 국내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기본생활지원비 사진 그 외 비슷한 어려움에 처한 국내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기본생활지원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보육비 지원 사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보육비 지원 본 캠페인은 아동 인권보호를 위해 가명 및 대역을 사용하였습니다.

산타원정대 달고나 Challenge 아이들의 깐부가 되어 아이들을 살리는 우산을 활짝 펴주세요! 내가 산타가 되면 하고싶은 일을 달고나와 함께 공유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드립니다.(추첨 50명) STEP 1 달고나 Challenge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참여가능! STEP 2 산타가 되면 하고싶은 일을 달고나 우산과 함께 공유 ex.우산모양, 별 모양, 세모 등 달고나 종류는 상관없습니다.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만들어주세요! STEP 3 SNS 업로드 시 지정한 해시태그를 삽입하여 공유 #2021산타원정대 #아이들을 살리는 초록우산 #산타깐부친구 #달고나 Challenge STEP 4 당첨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일정 2022년 1월 14일 18:00 예정 / 당첨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

아이들과 깐부를 맺는 후원자님께 달고나 세트를 드립니다! 참여대상 2021년 산타원정대 정기후원자 신청자 참여혜택 달고나 세트틀 달고나 우산모양 세트(우산모양 틀) 주의사항 · ‘달고나 세트’ 구성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어린이 혼자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모형틀이 날카로워 다칠 수 있습니다.) · 달고나가 충분히 식은 후 드세요. (금방 만든 달고나는 뜨겁습니다.) · 달구어진 국자에 데이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온라인이벤트 FAQ Q. 2021 산타원정대 후원신청했습니다. 달고나 세트를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후원신청 후 12월부터 순차적으로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달고나 세트의 인기로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아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기다려 주세요. *발송일 기준 주소 및 연락처가 없거나 부정확한 경우 는 발송이 불가합니다. Q. 후원 신청을 두 번 했는데, 달고나 세트를 2개 받을 수 있나요? 달고나 세트는 후원자 번호를 기준으로 1인당 1개로 제한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후원자님의 정보로 후원 신청을 하실 경우 같은 후원자 번호로 인식하여 중복 발송은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기존 후원자입니다. 달고나 세트를 받을 수 있을까요? 이미 정기후원으로 동참하고 계신 기존 후원자님의 경우, 일시 후원을 통해 달고나 세트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후원금액 30,000원 당 달고나 세트 1개가 전달 됩니다. 최대 2개까지 가능합니다. 기존 어린이재단 후원자님이시라면 1588-1940으로 연락 주세요.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진 저소득 가정 아이들의 산타가 되어주세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전문성 국내외 아동을 위해 생존지원, 보호지원, 발달지원, 권리옹호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재단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옹호 대표기관입니다. 빈곤아동 돕기와 아동 옹호가 어린이재단의 대표 주력 사업입니다. 투명성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기부금품 모집 및 사용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후원자의 뜻을 존중하면서 가장 투명하고 책임성 있게 아이들 돕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전문평가 기관으로부터 투명경영대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역사성 1948년 CCF 한국지부로 출발해 73년 동안 빈곤과 질병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을 도와 그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사업을 펼쳐와 역사성을 자랑합니다. 우리나라의 사회복지 역사의 큰 줄기를 만들어 왔습니다. 국제성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전 세계 12개국으로 구성되어 전 세계 60여 개국 아이들을도와주는 국제어린이재단연맹 (Childfund Alliance)의 회원기관으로 현재 26개국 아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결연 후원 아동만 2만여 명에 이릅니다. Copyright@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수정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