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별 행복한 어린왕자 이야기 상세보기01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UN아동권리협약 채택 30주년 기념 캠페인

초록별 행복한 어린왕자 이야기

까만 밤하늘 가장 반짝이는 별 하나. 초록 별 어린 왕자가 길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자신만의 반짝이는 별을 만들 수 있도록 같이 고민하는, 그들의 북극성은 아이들의 권리를 만나 오늘도 세상에서 제일 아름답게 빛나고 있습니다.

UN아동권리협약(Convention on the Rights of Child, CRC)은?
1989년 11월 20일 유엔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된 어린이·청소년 권리협약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하여 현재까지 가장 많은 국가가 비준한 국제법으로 18세 미만의 어린이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마땅히 누려야 할 생존·보호·발달·참여의 권리를 담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권리를 함께 지켜나가자고 약속한지 30년이 지난 지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오늘도 세상에서 가장 반짝이는 북극성이 되어 아이들이 자신만의 행성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가장 밝은 빛을 내고 있습니다.
어린 왕자가 사는 초록 별이 세상에서 가장 밝게 빛날 수 있는 이유
시시각각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오랜 시간 흔들림 없이 어린이 돕기 사업을 할 수 있었던 건 나눔의 가치에 공감해주시는 따뜻한 마음의 많은 후원자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지금껏 그래 왔듯 사랑과 평화가 넘치는 지구촌을 꿈꾸며 어린이들의 곁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초록별 행복한 어린왕자 이야기 상세보기02

초록별의 행복한 어린 왕자 이야기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일에 따뜻한 가슴으로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님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소망합니다.

상품 소진에 따른 이벤트 종료 안내
후원자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정기후원 참여 감사 선물 제공 이벤트가 상품 소진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 4~5월에 참여해 주신 후원자님께는 6월까지 순차적으로 상품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 본 이벤트는 (주)카카오의 후원으로 마련되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후원에 참여해 주신 후원자님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발송 및 기타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온라인상담 또는 1588-1940으로 문의 바랍니다.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